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콜센터기반전자결제(PG on IPCC)란?

전자결제(LG U+ Biz 결제) 기능을 연계 활용 가능한 콜센터 서비스

솔루션소개

원하는 때 원하는 좌석 수만큼 빌려 쓰는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

  • 월 비용으로 가격부담 하기 때문에 초기 구축비용 절감
  •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필요할 때, 필요한 좌석수 (최소 1석 이상) 만큼 사용 가능

가격 부담을 줄여주는 국내 최저가 Full IPCC 서비스

  • 다양한 구축형 고객을 통해 검증된 자체 개발 PBX기반 IPCC 솔루션
  • Full IPCC(PBX+CTI+녹취++IVR+상담Application)형태로는 국내 최저가에 제공

이중화 구축은 물론, U+전자결제 연동 제공으로 다양한 PG기능 연동 가능

  • 이중화 구축으로 안정적 운영
  • 결제내역 조회/취소만이 아닌, 콜센터에 최적화된 전자결제 서비스 기본 제공 예정

서비스 특장점

현재 (2016년 11월 04일 기준)

별도의 시스템 연동 없이 결제정보 연동을 통한 고객 민원(결제 내역 조회 및 취소) 처리 가능

향후 (2016년 末 ~ 2017년 初 반영 예정) (일부 기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)

고객과 상담 중 호전환을 통한 ARS 결제 연동 및 자동빌링 기능 추가 예정

하위몰을 운영하는 쇼핑몰의 경우 별도의 인력 투입 없이 정산 자동화 및 실시간 분할 정산 서비스 제공 예정

페이나우 푸시 및 발신형 ARS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와 가족이나 친구에게 결제요청 가능 서비스 제공 예정

기능 소개

콜센터기반전자결제 기능소개
구분 기능 소개
IP-PBX IP Telephony 기능 : 인바운드 수신, 아웃바운드 발신, 호전환, 대기, 당겨받기, 부재중 착신전환 등
CTI 고객정보스크린팝업 : 고객 전화번호 정보를 상담원 화면에 자동송출, 고객정보 POP-UP하는 기능
Click to Call 기능 : 상담원 어플리케이션에서 고객전화를 클릭해서 받기, 걸기 등을 수행하는 기능
호분배(ACD)기능 : 콜센터 상담원 자동호 라우팅 기능
IVR 자동 음성송출 기능 : 기계음 또는 성우가 녹음한 IVR 시나리오 멘트를 송출하는 기능
통화연결음 기능 : 상담원 연결 대기 중에 통화연결음을 Play하는 기능
Callback기능 : Callback 번호 저장후 나중에 전화를 걸어서 통화를 할 수 있는 기능
휴일관리 : 근무 외 시간 및 휴일 시간 관리
녹취 전수 녹취기능 : 고객과 상담원간의 통화내용을 전수 녹취하는 기능 (1년간 저장 후 삭제)
녹취 관리자 기능 : 통화내역 조회, 청취, 삭제, 다운로드 기능
OAM (운영관리) 상담원 관리 : 상담원정보 및 그룹정보를 수정,삭제, 변경하는 관리기능
통계관리 : 총 통화 통계, 인바운드/아웃바운드 일별, 시간별 통계
상담이력관리 : 관리자가 전체상담원, 특정상담원의 콜에 대해서 상세 이력을 조회하는 기능
고객DB관리 : 고객정보 등록, 수정, 삭제 기능 제공 (대량 엑셀 파일 업로드 및 개별 고객 추가 가능)
상담 Appl. 콜제어 : 전화받기, 걸기, 당겨받기, 돌려주기 등 콜제어
상담원 상태 제어 : 상담원 상태 제어 기능 (수신대기, 상담중, 후처리)
기본상담업무 : 고객정보를 조회하여 상담을 하는 기본 화면
조회업무 : 상담이력 조회, 콜백이력 조회, 미완료 응대건의 구분 조회
결제 취소 : 결제내역 조회 및 취소하는 기능
결제 연계 : 고객 응대 중, non-stop으로 결제 연계 기능

제공 가격

콜센터기반전자결제 제공 가격
서비스 구분 콜센터기반전자결제서비스
대상(이용 가능) 고객 U+ 전자결제 이용 고객
서비스 제공 기능 CTI + 녹취 + IVR + 상담Appl.
서비스 제공 조건 최소이용 가능 회선 1석 이상
IPCC 이용료 (1회선당) 20,000
VoIP 전화 기본료(약정무관) 2,000
  • IPCC 이용료 2개월 면제 처리
  • IP Phone(모임스톤 폰 IP-255, IP-355 가능) 및 헤드셋 별도 구매
  •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상담원 교육차 방문 시,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